옴니채널에 맞는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서는 사용자의 인터넷 이용 행태를 파악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제한된 리스소 활용을 통해서 서비스의 우선순위를 어느 곳에 치중해야 하는 지에 도움이 될듯합니다.
게임 이용자 대상 인터넷 이용 행태 (접속 이용 기기 통계)
인터넷 접속 시 이용기기 (중복응답)
응답자 특성별 인터넷 접속 시 이용기기 (중복응답)
인터넷 접속 시 주 이용기기
응답자 특성별 인터넷 접속 시 주 이용기기
게임 이용자 대상 인터넷 이용 서비스 구분 통계
인터넷 이용기기별 이용서비스
응답자 특성별 인터넷 이용기기별 이용서비스 (중복응답)
1. 'PC/노트북/넷북'의 인터넷 이용서비스
PC/노트북/넷북 인터넷 이용 서비스 상세정보 - 자료 및 정보 습득
PC/노트북/넷북 인터넷 이용 서비스 상세정보 - 커뮤니케이션
PC/노트북/넷북 인터넷 이용 서비스 상세정보 - 여가활동
PC/노트북/넷북 인터넷 이용 서비스 상세정보 - 경제활동
2. '스마트폰'의 인터넷 이용서비스
스마트폰 인터넷 이용 서비스 상세정보 - 자료 및 정보 습득
스마트폰 인터넷 이용 서비스 상세정보 - 커뮤니케이션
스마트폰 인터넷 이용 서비스 상세정보 - 여가활동
스마트폰 인터넷 이용 서비스 상세정보 - 경제활동
2. '테블릿PC'의 인터넷 이용서비스
테블릿PC 인터넷 이용 서비스 상세정보 - 자료 및 정보 습득
테블릿PC 인터넷 이용 서비스 상세정보 - 커뮤니케이션
테블릿PC 인터넷 이용 서비스 상세정보 - 여가활동
테블릿PC 인터넷 이용 서비스 상세정보 - 경제활동
게임 이용자 대상 인터넷 주 이용 장소
인터넷 주 이용 장소 상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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