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 동안 수행을 하는 과정에서 나는 스승님이 위대한 정신 지도자일 뿐만 아니라 위대한 과학의 스승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스승님이 니콜라스 테슬러(1856~1943)에 대해서 몇 번 언급하신 다음부터 나는 그에 대한 자료를 모으기 시작했다. 나는 그가 많은 발명을 하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가 발명한 것으로는 교류 발전기, 다상 시스템, 교류 전동기, 무선통신, 원격조종 잠수함, 무선전구, 무선송전, 8HZ 지상공진, 피스톤 없는 엔진, 변용 에너지원 등이 있다. 그런데 많은 물리학자나 공학교수들이 테슬러를 모를 뿐더러 그의 아이디어가 더 연구할 가치가 있다는 것도 인식하지 못해 매우 놀랐다. 하지만 스승님은 알고 있었다.
테슬러는 일찍 죽은 형처럼 어릴 때부터 빛을 체험했다. 눈앞에서 강한 영상이 번쩍이고 영상이 지나가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분명 이것은 상상이 아니었다. 어떤 사람이 그에게 말을 하면 그 말이 나타내는 물체가 선명하게 떠오르는 것이었다. 때로는 바로 앞에 실물이 있어도 말할 수 없었다. 팔을 뻗어도 그 영상은 사라지지 않았다.
테슬러는 어릴 때부터 수행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그는 이 세상 사람들이 이해할 수 없는 세상을 경험했고 새로운 도시와 나라를 보았으며, 이 영상들은 마음속에 아주 선명하게 남았다. 그는 전에 한번도 가 보지 못한 나라에서 살고 있는 것을 상상했다. 그곳에서 아주 다정한 친구들을 사귀었는데, 그들은 진짜처럼 매우 생생했다. 17살이 될 때까지 이런 일이 계속 일어났다. 그후에 그는 발명에만 전념했다.
테슬러는 자신에게 놀라운 상상력이 있는 걸 알고 기뻐했다. 그는 모형이나 실험 없이도 그의 마음속에 생생하게 그것들을 그려 낼 수 있었다. 예를 들면, 교류 전동기를 발명하기 전에 무엇인지 잘은 이해할 수 없었지만 교류 전동기와 같은 것의 존재를 느낄 수 있었다. 하루는 공원에서 친구들과 함께 시를 낭송하고 있을 때, 갑자기 전동기 전체의 구조가 떠올랐다. 그래서 막대기로 바닥에 전동기 구조를 그렸다. 이것은 "우리는 이전에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라는 스승님의 말씀이 사실임을 잘 나타내 준다. 아마도 테슬러는 높은 세계에 있었을 때 이러한 것들을 보았을 것이다. 그래서 테슬러는 이 세상에서 없는 것이 있으면 과거의 연구로부터 얻어진 지혜와 그의 과학적인 지식을 사용해 발명했던 것이다.
테슬러는 위험하고 어려운 상황에 처했을 때나 행복에 차 있을 때 종종 설명할 수 없는 빛이 번쩍이는 걸 보았다. 때로는 공중에서 불꽃이 튀는 것을 보기도 했다. 해가 갈수록 빛은 점점 강렬해졌고 25살이었을 때 절정에 달했다. 그는 60살이 되었을 때 다음과 같이 말했다. "때때로 새로운 아이디어가 생각날 때 여전히 이렇게 빛이 나는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하지만 더 이상 짜릿하지도 않고 상대적으로 강도가 약하다. 내가 눈을 감았을 때, 늘 먼저 아주 어둡고 일정한 파랑색의 배경을 본다. 그 배경은 맑은 하늘처럼 보이는 것이 아니라 별빛 없는 밤처럼 보인다. 몇 초가 지나면 몇 줄로 늘어서 나에게 다가오며 수없이 번뜩이는 초록색 구름들로 가득 차 생기에 넘치게 된다. 그때 오른쪽에서 황록색과 선명한 금색을 띤 선이 평행을 이루거나 서로 적절한 각도로 좁은 간격을 이루며 조합된 아름다운 현상이 나타났다. 그 다음에 곧바로 그 선들은 좀더 밝아지더니 반짝이는 빛이 되어 흩뿌려져 내려왔다. 이러한 광경이 서서히 시야에서 가로질러 이동해 가더니 약 10초 후에는 왼쪽 방향으로 사라졌고, 이어서 탁한 회색 배경 뒤로 살아 있는 모습으로 형상화시키려는 듯 물결치는 구름이 밀려왔다. 왜 두 번째 단계에 이르러서야 이 회색 형상이 나타나는지 모르겠다. 잠이 들기 전에는 매번 어떤 사람이나 물체의 형상이 나의 시야에서 재빨리 스치고 지나가곤 했으며, 이것을 볼 때마다 나는 이때가 바로 의식을 잃은 순간임을 알고 있었다. 만약 그러한 형상이 나타나지 않으면 그날은 잠을 이루지 못하는 밤이 되는 것이었다."
테슬러는 새로운 발견이 이전의 발견으로 얻어진 혜택에 중대한 영향을 끼칠 우려가 없다고 생각되는 한, 더욱 편리하고 보다 흥미로운 과학기술을 연구하고자 하는 열망에 휩싸였다. 이를테면 현재 사용하고 있는 교류 시스템이 전에는 직류 시스템을 지지하는 사람들 때문에 사용이 지연된 적이 있었는데, 그후 그러한 고정관념에서 벗어나자 교류를 사용하는 장비와 전력라인이 모두 설치됨으로써 투자자들은 그로부터 이익을 보기 시작했던 것이다. 테슬러는 좀더 많은 사람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전 세계 구석구석까지 전선 없이도 송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견해를 책으로 쓰기 시작했다. 그러한 이론들이 실현될 가능성은 제쳐 두고라도 그와 같은 탐구 정신은 결코 흔치 않은 의미 있는 일이었다. 테슬러는 작은 허점도 허용하지 않는 사람이지만, 전구를 설계할 때 생산자가 전구를 계속 팔아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전구를 일정 시간 사용하면 전구의 열선이 타서 없어지도록 배려하였다. 마찬가지로 그가 한때 설계한 엔진도 환경을 보호할 수 있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었다.
또한 테슬러는 외계 행성의 생명이 존재할 가능성을 굳게 믿고 있었기 때문에(특히 화성인), 그들과 교신하거나 심지어 행성 간에 전력을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하였다. 1889년 전 세계적인 통신망과 전력 송신장치 제작을 실현하는 것을 목적으로 그의 계획에 필요한 대형 송신기를 연구개발하기 위해 콜로라도 스프링에 연구소를 설립하였다. 테슬러는 지구에서 전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구와 전리층 간에 극저주파의 전자기파를 발생시키는 장치로 전력을 지구에 보내고자 하였다. 그 장치는 또한 고주파 전류를 만들어 컴컴한 밤에 가로등 없이도 전 도시를 밝게 비출 수 있는 오로라를 대기 중에 발생시키는데 사용할 수 있는 것이었다.
8개월 간의 연구 과정을 거쳐 테슬러와 동료들은 뉴욕 롱아일랜드에 실험용 타워를 건설하여 그 타워 꼭대기에 대형의 송신기를 설치하였으나, 불행하게도 그 당시 자신의 라디오 특허권이 도난당하고 투자자는 확신을 잃게 되어 본 계획을 완수하는데 필요한 자금을 조달할 수 없게 되었다. 결국 그들은 그동안 진 부채를 청산하기 위해 타워를 해체하여 팔 수밖에 없었다. 테슬러는 자신이 생각해 낸 수많은 과학적 이론을 발표하였지만, 연구 계획이 완료되지 않으면 구체적인 사항까지 공개하려고 하지 않았다.
아울러 테슬러만이 갖고 있는 독특한 방식의 상상력 때문에 몇 년 후에 그가 발견한 새로운 에너지원과 그밖의 창조적인 이론들은 현존하는 1889년 당시 그의 연구기록이나 그 외 여러 관련기록들을 연구해도 쉽사리 이해할 수가 없었다.
최근 테슬러의 이론을 연구하는 두 부류의 연구모임이 있는데, 첫번째가 1984년도에 발표한 코럼협회의 연구로서, 대형 송신기의 작동원리를 설명하기 위해 전자기장을 기반으로 한 송신라인 이론을 도입한 것이었다. 1994년 리차드 헐과 그의 동료는 테슬러의 연구기록을 설명하고 코럼의 이론을 증명하기 위해 대형 송신기를 재제작하여 작동한 경험을 바탕으로 연구서적을 발간하였다. 그들의 연구결과에서 알 수 있는 것은, 만약 그 장치를 충분히 크게 제작한다면 번개와 유사한 현상을 발생시킬 수 있으며, 또한 고압의 전력을 효과적으로 송전할 수 있으리란 점이었다. 하지만 지구의 환경에 나쁜 영향을 미치지 않고 전자기학적으로 완벽하게 지구 주위를 전리화시킬 가능성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만족할 만한 결론에 도달하지 못했다.
한편 두 번째 부류에 속하는 연구자들의 주장에 따르면, 현대 과학이론은 부족한 점이 많아 주변에 존재하는 우주에너지의 본질에 대해 설명하지 못하고 있으며, 무시되고 있다는 것이다. 실제로 이러한 우주에너지는 고갈될 수가 없다. 만약 우리가 우주에너지와 밀접하게 연관된 필요요소를 적절하게 조합할 수 있다면, 그리고 우주에너지와 동일한 혹은 비례하는 전기적, 기계적 진동을 만들어 낼 수 있다면, 우주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공명상태를 유도해 낼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지하 정부(고정관념에 사로잡힌 관료체제)'의 방해 때문에 관련장비를 설치할 수 없으며, 해당되는 이론적인 연구도 광범위하게 해 나갈 수 없는 상황이다. 어쨌든 미래에는 새로운 에너지가 사용되어 1992년도에 말씀하신 스승님의 예언을 뒷받침할 것이다. 그 예언은 다음과 같다.
"……차원이 높은 세상에서는 현재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기름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다른 종류의 에너지원을 사용하며 태양에너지가 필요 없습니다. 대기 중에는 다른 종류의 에너지원이 존재하는데, 내 생각에는 몇몇 과학자가 그것을 발견했지만 아직 사용할 단계에는 이르지 못한 것 같습니다.……"
참고문헌
1. '선 이야기-유령 이야기', Suma Ching Hai(1994. 8. 비디오테이프).'이 생의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당신의 재능을 활용하라', Suma Ching Hai(Suma Ching Hai 뉴스잡지 78호)
2. '테슬러, 시간 밖에 있는 사람', 마가렛 체니(1981).http://www.eskimo.com/~bi11b
3. '테슬러의 엔진-에너지의 새로운 차원', 제프리 A. 헤이즈(1994)
4. 국제 테슬러 협회의 자료
5. '세계를 창조한 우주 에너지의 매력' (원문 일어), 후카노 가느유기.
6. '지상에서 정토를 이루자', Suma Ching Hai 뉴스잡지 33호와 '즉각 깨닫는 열쇠'(중문판 제7권, 영문판 제4권).
출처 : http://blog.naver.com/wowimlucky?Redirect=Log&logNo=80155378285
[출처] 새로운 에너지를 발전시킨 과학자 니콜라스 테슬러 이야기|작성자 Be Vegan
'개인공간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가올때 함께있어준 사람은 같이 무지개를 볼 자격이 있다. (0) | 2014.06.19 |
---|---|
Spline(스플라인) 곡선의 종류와 성질 (0) | 2014.06.16 |
검도 (0) | 2014.06.14 |
[마비노기] 스킬별 능력치와 AP 효율 정리 (0) | 2013.05.20 |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의 보급형 프로젝터 (0) | 2012.11.21 |